SPOTV 스포티비 | 스타티비 STATV

2am 게임하다 와해 위기? 슬옹 “창민 형, 팀에서 나갈래?” … ‘아이돌리그’ 3분 도전에 초토화된 발라드돌

2am 게임하다 와해 위기? 슬옹 “창민 형, 팀에서 나갈래?” … ‘아이돌리그’ 3분 도전에 초토화된 발라드돌

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재방송 다시보기 생방송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아이돌리그_(왼쪽부터)임슬옹,이창민_STATV제공

■    ‘감성 발라드돌’ 2am, ‘아이돌리그’ 한정판 ‘아리에디션’을 향한 게임 삼매경에 팀웍 와해?

■    ‘구멍’ 등극한 창민에 슬옹 “형, 그냥 팀에서 나갈래?” 긴장감 고조… (토) 저녁 8시 STATV 본방송

아이돌리그 스타티비 채널 사이트 아이돌리그 방송 하는 곳 보는 곳
아이돌리그_2am_STATV제공

7년만에 돌아온 ‘감성 발라드돌’ 2am이 와해 위기(?)에 처한다.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에 출연, 한정판 ‘아리에디션’ 획득을 위한 게임 삼매경에 빠진 2am은 서로를 탓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맏형 이창민은 “싸우지 마, 싸우지 마. 컴백 며칠 안 남았어 싸우지 마”라며 동생들을제어하는 모습으로 듬직함을 뽐낸다고.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 2am 편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0일 토요일 저녁 8시 본방송된다.

2am의 팀웍이 삐걱거리기 시작한 것은 3분 안에 정해진 미션을 모두 수행해내야 하는 ‘3분 도전’부터였다. 첫 주자로 나서 핸드크림 바르고 병 뚜껑 열기에 도전한 이창민은 혼자서만 3분 가까이 쓰면서 멤버들의 질타를 받는다. 이창민을 보다 못한 정진운이 “형, 그냥 깨버리는 게 빠르지 않을까?”라고 제안할 정도였다고. 임슬옹은 손에 건조증이 있다며 자신의 미션과 바꾸자고 하지만 이창민은 새로운 미션 또한 잘 해내지 못해 ‘구멍’으로 등극한다. 이를 본 임슬옹은 “형, 그냥 팀에서 나갈래?”라는 ‘작심 발언’을 건네고, 이창민은 “야, 게임 못한다고 팀에서 내보내?”라며 ‘극대노’로 받아쳐 폭소를 유발한다고.

계속해서 ‘3분 도전’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한 2am은 우여곡절 끝에 마지막 미션까지 수행해내지만, 이창민은 현실 자각 타임, 일명 ‘현타’를 맞이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단체 포즈를 완성한 후 “이게 우리 컴백에 도움이 돼? 우리 컴백에 도움이 되냐고”라며 자조한 것. 뒤이어 “선물(아리에디션)이 뭔데, 내가 사줄게. 한정판 뭔데”라며 아리에디션 획득에 진심인 멤버들에게 의문을 제기한다. 임슬옹은 “(아리에디션이) 별거 아니면 가만두지 않을 거야”라며 경고하고, 이창민 또한 “별거 아니면 지금 뭐라도 사러 가야할 거예요. 파주 아웃렛이라도 가야 할거야”라고 덧붙여 제작진을 떨게 했다는 전언.

이어지는 ‘답.정.노’ 코너에서도 2am의 열정은 계속된다. 룰을 이해하지 못하고 실패를 거듭하며 주어진 기회를 모두 쓰자, 조권은 선배와 형의 체면을 모두 버리고 서은광에게 “그래도 컴백하는데 한 번 더 기회 주시면 안돼요? 서 이사님~”이라며 극존칭을 사용, 도전을 이어나가고자 한다. 추가 기회를 위해 이창민과 서은광이 미니게임 ‘안녕? 클레오파트라’ 대결에 나선다고 전해져 비투비 대 2am의 메인보컬 싸움에서 누가 승자가 될지 시선을 끈다.

녹슬지 않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2am이 출연하는 이번 주 ‘아이돌리그’는 20일 토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 스카이라이프 148번 스타티비(STATV)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타티비